본문 바로가기

새임방공지사항

엄마가 들려주는 뮤지컬 동화에 시각장애인 가정을 초대합니다 (실로암)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사회재활팀에서는 시각장애인들에게 건전한 여가 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견문을 넓히기 위한 문화공연 행사를 실시합니다. 이번에 관람할 작품은 뮤지컬 ‘오! 해피대디’란 뮤지컬 동화입니다.
많은 관심과 신청바랍니다.

- 아 래 -
1. 일 자 : 2007년 7월 31일(화) 15:00 ~ 16:00
2. 대 상 : 등록시각장애인 (동반인 포함 40명)
3. 접수기간 : 7월 23일(월)오전9시 ~ 7월25일(수)오후5시 전화 접수
사회재활팀 문화공연 담당자 배 광,

4. 참 가 비 : 무료
5. 모임장소 : 지하철4호선 혜화역 4번 출구(지상) 14시20분 집결
? 이번 관람은 예술극장 ‘나무와 물’ 공연단체에서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 공연내용
1. 엄마가 들려주는 뮤지컬 동화!
MBC 대학가요제 출신가수 사랑해요의 이정란이 들려주는 음악동화
딱딱하지 않으면서도 자상한 엄마의 노래로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원래 옛날이야기란 아이와 두 눈을 마주보며 화자의 생동하는 표정이 있어야 더욱 실감나고 재미있는 법이랍니다.
2. 아빠가 읽어주는 동화책!! 아빠의 연기가 이야기를 더욱 실감나게!
재미있게 연출된 이야기로 일반적인 무뚝뚝한 아빠들과는 달리 아빠의 끼를 한껏 보여드립니다.
목소리를 바꾸거나, 표정을 변화시키고, 과장된 몸짓으로 옛날이야기를 한층 실감나게 만들어 드립니다. 평소 아이들에게 어떻게 동화책을 읽어줄까 어려웠던 아빠들에게 큰 도움이 되겠죠?
3. 이야기를 둘러싼 아이와의 즐거운 대화까지!
3가지의 이야기를 노래로 들려주는 오! 해피대디는 공연이 끝나고 옛날이야기를 소재로 아이와 재미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평소에 아이와 많은 대화를 나누지 못했던 아빠라면 이 자리를 통해 아이와 대화를 해 보세요.
아이의 관심사와 생각을 자연스럽게 들을 수 있어 아빠와 아이의 정도 그 만큼 깊어집니다.

728x90